본문 바로가기
Travel-Abroad/Okinawa(2017.11)

왜인지 로망의 오키나와 #2, 만좌모와 고우리대교, 츄라우미수족관, 아메리칸빌리지

by 리먼 2017. 11. 7.

오늘은 북부버스투어에 참가하기로 했다.

만좌모를 거쳐, 고우리대교, 츄라우미 수족관을 갔다오는 코스이다.

버스로 츄라우미까지 편도로 2000엔, 츄라우미 입장료가 1800엔이라고 하니, 6만원 투어 프로그램은 매우 효율적인 투어인 것 같다.


근데... 길을 헤매서 버스 타는 곳에 5분 늦게 도착했다.. 칼같이 출발하면 어떻하나 하며 배낭을 메고 뛰어갔는데... 다행히도.. 출발하지 않았다. 나말고는 아무도 지각한 사람이 없는 듯 했다.. 쏘리..



-아침에 마이플레이스 나서는 길




-만좌모 도차쿠 시마시따



-만명이 앉을 수도 있다는 뜻의 만좌모, 그 중 코끼리 바위가 사진 포인트




-하늘도 참 이쁘다



-창문 밖 정원



-화장실 창문 밖 정원. 만좌모는 화장실도 느낌있으



-에메랄드빛 바다를 보느냐고 버스에서 내내 창밖만



-고우리대교, 고우리지마 도차쿠



-고우리대교, 고우리섬과 있는 다리




-날이 안좋아 그렇게 사진이 예쁘진 않다








-물은 어딜가나 참 맑다.



-그냥 산호조각이 굴러다닌다.


그리고 이날 하이라이트 츄라우미 수족관.

사랑이가 왔다 가가지고서는 한국인들에게도 엄청 유명해졌다지?

근데 고래상어를 보는 것만으로도 방문할 가치가 있었다!



-츄라우미 수족관의 상징 고래상어 조각상



-북쪽 바닷가에 붙어 있어서 경치도 좋았다. 츄라우미 수족관은 해양공원에 있는 수족관인거다.



-입장권



-하이~




-아이들 대 흥분! ㅋㅋㅋ 귀여어~!



-여기저기 들리는 타베타이~ 우마~



-드디어 대형 고래상어 수족관 등장!



-영화 스크린 같다



-고래상어 2마리에 만타 몇마리 등등등




-고래상어 포스 쩔어. 직접 보면 항공모함 같다





-고래상어 밑에 따라다니는 애들




-ㅋㅋㅋ 그리고 짱 귀여웠어~ 몬가 하고 엄청 봤는데.. 물고기 ㅋㅋㅋ

츄라우미의 마스코트 1. 고래상어 2. 오키짱(돌고래) 3. 이 물고기? ㅋㅋㅋ 기념품으로 이 물고기 닮은 펜도 팔고 한다 ㅋㅋㅋㅋ




-오키짱과 돌고래 친구들의 돌고래쇼~



-도약력 짱!



-오키짱 안녕~



-바다거북거북이



-매너티, 듀공. 엄청 귀여움~ 팔로 막 벽치면서 수영함 ㅋㅋ





-날씨 좋던 츄라우미 수족관 앞 바다







이제 츄라우미 수족관까지 북부버스투어를 마치고 나하 시내로 돌아간다.

돌아가는 길에 아메리칸 빌리지를 들르는데, 난 여기서 내려서 1박을 할 예정이다.



-그냥 미국인들이 많이 살아서 아메리칸 빌리지. 그 상징 관람차.



-구름이 점점 많아진다. 이 날이 할로윈데이라서 코스프레를 한 사람들이 아메리칸 빌리지로 몰려든다



-가족단위로 아이들 코스프레 시키고 산책하는 모습이 너무 사랑스럽다.





-아메리칸 빌리지 근처 숙소(아이엔 커피앤호스텔)에 얼른 체크인하고 선셋보러 허겁지겁




-휴우 다행히 선셋을 놓치지 않았다!





-하지만 구름이 많아 아주 예쁘진 않았지만.. 그래도 만족~




-선셋비치에는 거의 선셋 다되고 도착!



-저 구름 뒤에 너의 마지막 열정이 있겠구나



-오리온비어 홍보대사. Orion in Sunest




-이제 다시 아메리칸빌리지로 돌아가봐야지





-밤이 되니까 더 예뻐지는 아메리칸 빌리지



-아이들뿐 아니라 아저씨들도 코스프레하고 할로윈 즐기는 중 ㅋㅋㅋ



-확실히 일본은 다양성이 있는 나라다. 한국에선 쉽게 느낄 수 없는.

성별,나이 상관없이 누구나 자신만의 개성을 자신있게 표현한다.





-하지만 역시 젤 귀여운 건 아이들~

저런 코스프레 옷들은 이날을 위해 구입한 걸까?




-햄버거와 맥주 한잔. 대략 1800엔. 하지만 분위기가 좋으니까.



-아이들은 다스베이더다~ 해리포터다~ 하면서 사진찍으로 다니기 바빴다 ㅋㅋ



-그 중 압권이였던 티라노사우르스



-인기만빵 티라노 ㅋㅋㅋ 걸어다니는거 엄청 귀여움 엉덩이 뒤뚱뒤뚱 ㅋㅋㅋ


2017/11/07 - [Travel-Abroad/Okinawa(2017.11)] - 왠인지 로망의 Okinawa #0, 여행의 시작

2017/11/07 - [Travel-Abroad/Okinawa(2017.11)] - 왜인지 로망의 오키나와 #1, 나하와 국제거리

2017/11/07 - [Travel-Abroad/Okinawa(2017.11)] - 왜인지 로망의 오키나와 #2, 만좌모와 고우리대교, 츄라우미수족관, 아메리칸빌리지

2017/11/08 - [Travel-Abroad/Okinawa(2017.11)] - 왜인지 로망의 오키나와 #3, 가쓰렌,해중도로,나카구스쿠,나라이카나이,치넨미사기,세이화우타키

2017/11/08 - [Travel-Abroad/Okinawa(2017.11)] - 왜인지 로망의 오키나와 #4. 이시가키섬, 이리오모테

2017/11/08 - [Travel-Abroad/Okinawa(2017.11)] - 왜인지 로망의 오키나와 #5 이시가키섬 일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