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Korea/국내 이곳저곳

2014년 9월 춘천여행

by 리먼 2015. 5. 1.

2014년 9월 춘천여행


청년활동가들과 춘천으로 1박 2일 여행을 갔다 왔다

청년들이 만든 봄엔 게스트하우스도 갔다오고 전통 시장도 둘러보려구.



춘천역에서 작은 연극도 하고 있었다.



춘천역 도착 인증샷~!


길가에 흐드러지게 꽃이 피어 있었다






그리고 바로 향한곳은 춘천 중앙시장




골목골목 이어진 시장길이 정감을 일으킨다



전통 시장 살리기 위한 다양한 예술 시도들

벽화와 조형물들이 가장 많다





당근 조형물,, 난해했음 ㅋㅋ



닭갈비 뿐만 아니라 다양한 간신거리도 있었다.



와플 꼬치



아이스크림 꽈배기?? 몰라 ㅋ

속에 아이스크림 넣어주는 거.


그리고 춘천 중앙시장 내 위치한 카페, 궁금한 이층집을 찾아갔다.



가는 길



궁금한 이층집 입구



시장 활성화를 위해 만든 궁금한 이층집은 시장에 청년들이 만든 카페다.

방문하면 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도 준다



핸드메이드 악세서리 들도 팔구



자 이제는, 봄엔 게스트하우스로~!



봄엔 게스트하우스도 궁금한 이층집과 같은 곳에서 운영하는 곳으로

시외터미널 이전으로 망한 여인숙을 개조하여 게스트하우스로 변경한 곳이다.



그래서 이렇게 여인숙의 레이아웃을 구비하고 있다.



계단 올라가는 길




게스트하우스 내에도 다양한 핸드메이드 제품들이 판매하고 있었다.



화이트 & 블루가 이쁘지 않아?



다녀간 손님들이 온 곳 지도에 표시.



셀카봉도 무료로 대여해주고



막걸리 파티도~



밤에 열린 가벼운 막걸리 파티~



춘천 막걸리 소양강과 봄.봄



춘천엔 아직 과거의 흔적들이 많이 남아있다.

길가에 총총히 붙어있는 작은 주택들과 구멍가게 슈퍼들



작은 언덕을 올라가면,



있는 성당.

 전망도 좋고 시원하고, 조용하고, 잠시 쉬었다 가기 좋은 곳인 듯.



나도 이런 성당이면 다니고 싶더라 ㅎㅎ



유명한 조선커피 집이 있다는데,,

주일이여서 영업 안했음.. ㅜ_ㅠ

인증샷만.




가게 내부는 이렇게 생겼음.


그리고 진아하우스라고 수제햄버거? 옛날햄버거 파는 곳~




알지 이거? ㅋㅋ 그리운 맛이었어~ 부드럽고 촉촉하구 ㅋㅋ 군대식버거 ㅋ



내부 인테리어 ㅋㅋ 취조실 분위기.

각 방마다 크기도 테이블도 다 다름.

정리된듯 안된듯한 산만함이 내 스타일이였음



작은 개천에 의자 하나 덩그러니,

예술 영화에 나올만한 구도.

혹은 낚시 포인트?



하미 재니랑~ 시골아이들이다 ㅋㅋ




옛날 스타일 화보 ㅋㅋ


그리고 간 의암호와 춘천 KT&G 상상마당



석양이 지는 의암호



할머니, 너무 분위기 있지 않아요?



커플인 척?



먼가 KT&G 소개서에 나올꺼 같은 사진이다



사진전도 하고 있었고



다양한 전시가 진행중이였다.




야외 공설무대에서는 예술영화를 상영중이였다.



아경도 이쁜 산책로.

데이트하러 오기 좋은 곳이구만!

춘천 시민들은 좋겠어~



다음날 다시 의암호 자전거타고 돌기




소양강 처녀 동상.

모진 풍파를 견뎌온 강인해보이는 느낌!




전날 봄엔 게스트하우스에서 만난 사람들 또 만나서 같이 돌아다니다가

서울로 컴백!


춘천 매력있는 곳인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