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Korea/국내 이곳저곳

대천, 보령머드축제, 그리고 그린그루브 페스티벌(2012.08)

by 리먼 2015. 4. 21.

대천, 보령머드축제, 그리고 그린그루브 페스티벌

2012.08

 

대천에서 보령머드축제 시기에 하는 그린그루브 페스티벌

 

보령머드축제는 생각보다 별로였고,

그린그루브는 싼 가격만큼 가격대비 나쁘진 않았고,

대천은 생각보다 깨끗하고 분위기 좋았고~

마지막에 firework는 최고였음!

 

날씨가 좋고, 처음 본 사이지만 충분히 재밌게 보낸 좋은 사람들 때문에

좋은 기억으로 남은 대천 & 그린그루브 페스티벌

 

 

 

 

이런 미끄럼틀이랑 머드축제를 즐길 수 있는 시설이 있었다.

하지만 유료였고 사람이 많아서 딱히 들어가고 싶은 생각이 없었다.

 

 

 

 

하지만 이렇게 수도꼭지에서 틀면 머드가 나온다.

뭐 딱히 그리 제대로 된 머드라고 생각되진 않지만, 나오니까 발라봐야지 ㅎㅎ

 

아 글구 가서 아마 처음인가? 초등학교 때 이후로 바나나보트 타봤다!

완전 무셔!

 

 

 

 

 

참 날씨 좋았던 대천~

서울은 이때 비 왔다던데 ㅎㅎ

 

 

 

 

 

그리고 숙소. 민박마을. 아 나름 예쁘고 인심도 좋고, 좋았음

 

 

 

락페 매니아 로스님. 미쿡유학생 창민씨, 젊은피 락페입문 준호씽.

다 또래라 편하게 즐겁게 지냈다

 

 

덥고, 피곤해서 잠시 낮잠.

 

 

대박이던 불꽃놀이!!

음악에 맞춰 불꽃을 쏴대는데 완전 멋졌삼!

 



 

아 원더걸스의 매력에 새삼 빠져들었다오.

 


 

각자 하고 싶은 노래, 뽐내기 시간 ㅎㅎ

 

지세희 진행 완전 푸근하고, 유성은 역시나 이쁘구만요.

의상도 과감함!

우혜미는 완전 귀여움~  웃김~

팔을 늘어트리고 '난 버림 받았어~' 하는데 ㅋㅋㅋ

 

 

 

마지막 단체사진~

 

펜타에서 봐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