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Korea/제주도 자전거 일주(2015.09)

[5춘기의 제주도 자전거 일주] #5. 라이딩 끝내고 하루하루

by 리먼 2016. 8. 9.

[5춘기의 제주도 자전거 일주]


#5. 라이딩  끝내고 하루하루

-9/13~15-


마침 제주도에서 라이딩을 하러 승훈이형 봤다가, 상철이가 내려와서 만나러 가는 길 


-중산간의 드라이브길은 언제 봐도 환상적이야




제주 월드컵 경기장~

너무 아름다움


상철이랑 간만에 봐서 이야기도 나누고, 축구도 같이 보구 ㅋㅋ


이 날 제주 vs 울산 경기였는데 2:2로 비겼음


*축구 입장료 : 12,000원

*레플리카 유니폼 : 60,000원






-지금은 제주를 떠난 윤빛가람의 유니폼도 하나 사고








그리고 전에도 왔던 맛집 최고집에 우연히 다시 와서 오겹살 냠냠. 



그리고 그냥 근처라 찾아간 곱을락 게스트하우스

아 근데 참 좋았다


귀여운 냥이들도 돌아다니고, 사람들도 좋구, 집도 귀엽고


원래 하루 묵으려고 했다가 하루 더 연장 ㅎㅎ


*곱을락 도미토리 숙박비 : 25,000원
















곱을락 게스트하우스에는 도미토리용 게스트하우스 건물이 있고

2인실 방, 독채로 쓸 수 있는 숙소도 따로 있다.

나중에 조용히 지내고 싶을 때 연인이랑 와도 좋을 듯~


그리고 사람들과 같이 황우지로 놀러갔다~

가서 소라따와서 저녁에 삶아 먹었다 ㅎㅎ


다음에 꼭 또 가고 싶은 황우지 해변










-제주도에는 스타벅스도 낭만적


-모하나 했는데,, 문턱틈에 들어가서 누워있다 ㅋㅋ



-이구~ 사이좋아~


그리고 사실 더 놀다 가려고 했는데,

부모님 집에 도둑 들었다고.. 해서 서울로 컴백


짧지만 알찼던 제주도 6박 7일 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