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Movie

관심받고 사랑받고 싶었다 #마스크걸

by 리먼 2023. 9. 8.

사랑받고 싶었던 여자 #마스크걸

춤이 좋았다. 무대가 좋았다. 사람들의 시선이 좋았다. 사랑받고 싶었다

그러나 그녀는 얼굴은 사랑받기 쉽지 않았다. 그래서 그녀가 얼굴을 가리자 사람들은 그녀에게 시선과 관심 사랑을 주었다.

그러나 그녀와 그녀를 향한 일그러진 사랑들은 점점 그녀를 수렁으로 밀어넣는다.

외모로 시작되는 사람들의 관심과 사랑. 그게 전부가 아닌것을 알지만 그것에 홀리고 설레는 것이 사람인 것을.

미모를 가지지 못한 김모미. 그녀는 마스크 대신 수렁에서 벗어나기 위해 가지고 싶던 미모를 썼다. 그러나 그것이 수렁에 빠진 그녀를 구해주진 못했다.

_

마스크를 썼던 김모미
피에 묻은 미모를 썼던 김모미
죄수복을 입은 엄마 김모미

그리고 그녀의 딸 김미모
그녀에게 아들을 잃은 김경자

그녀들은 모두 사랑받고 싶었을 뿐 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