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Korea/부산(2011.06)

2011. 6월 초 여름날 부산여행(6)-광장시장/국제시장/자갈치시장

by 리먼 2015. 4. 21.

2011. 6월 초 여름날 부산여행(6)-광장시장/국제시장/자갈치시장

 

 

정확히 어디 골목인지 모르겠다. 여튼 충무김밥도 팔고, 팥빙수도 팔고, 당면도 팔고,

이승기 호떡도 팔던 시장들.

 

광장시장, 국제시장, 자갈치시장 다 붙어있었다.

 


 


이승기가 먹었던 해바라기씨 호떡가게.

맛있었다! 근대 옆가게의 호떡도 맛은 비슷할듯.

이승기가 먹어서 땡잡은 이곳!

그런데 이승기가 먹었다는 오뎅집은.... 내가 먹어본 오뎅중에 젤 맛 없었다.

 

 

 

 

 

갈매기에게 새우깡을 줘보고 싶었으나

애들이 빙빙 돌기만 하고 먹는 모습을 못봣기에 시도 안해봄.

나중에 강화도 가서 꼭 해봐야지!

 

 

 

-이걸로 문자를 보낼 수 있는걸까?

 

 


-하늘에 구름자국이 있는게 에어쇼 했다더니 그런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