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Movie

외로운 사람들에게 사랑이란 #이보다 더 좋을 순 없다

by 리먼 2020. 6. 27.

외로운 사람들에게 사랑이란 #이보다더좋을순없다

모두가 기피하는 괴팍한 결벽증환자 유달도 외롭지 않은 것은 아니였다. 다만 요령과 방법를 몰랐고, 다시 상처받고 싶지 않았기에 더욱 괴팍한 성격으로 자신에게 다가옴을 차단함으로써 더욱 고립되었다.

그런 유달은 오랜 시간동안 사랑이 그리웠고 하고 싶었다. 소설가인 유달은 #사랑이뭘까 를 항상 생각한다.

그리고 웨이트리스이자 아픈 아이를 키우는 싱글맘 캐롤, 안팔리는 화가이자 부모에게 외면받는 게이 사이몬.

외롭고 사랑이 필요한 이 세사람은 함께 여행을 떠난다.
지금보다 더 행복해지기 위해서.

서로에게 완벽하지 않지만,
그래도 누군가와 사랑한다는 건

As Good As It Gets
이보다 더 좋을 숰 없다

_

나의 장점에 대해 한가지만 말해봐요.

당신은 내가 더 좋은 사람이 되고 싶게 해요.

_

나는 왜 정상적인 사람을 만날 수 없는거야.

그런 사람은 존재하지 않아.



외로움을 알때 다시 이 영화를 만나니
좀 더 행복해지고 싶어졌다.

#asgoodasitge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