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Movie

나의 첫사랑 그리고 나의 마지막사랑 #라스트레터

by 리먼 2024. 2. 13.

나의 첫사랑 그리고 나의 마지막사랑 #라스트레터

아련하고 순백의 흰눈같던 첫사랑의 러브레터
푸르던 그시절 여름의 처음이자 마지막 라스트레터

라스트레터는 소녀시절의 첫사랑이던 그의 러브레터에 대한 20년 후의 답장같다.

우리 지난 그시절로 다시 돌아가진 못하겠지만
그때 너와 함께한 날들은 너무나 아름다웠어.
그리고 나는 아직도 너를 사랑해.

#이와이슌지 의 영화는 영상과 음악과 캐릭터까지 너무나 순수하게 아름답고 아련해서 너무 좋으다.

20년 전의 소녀들의 모습과 20년후의 그녀들의 딸들의 똑같은 모습에 시간이 지나도 그들의 순수함은 남아있을수 있다는 이야기 인 것 같아서 따뜻했다.

#마츠다카코 #히로세스즈 #모리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