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앱 정기결제 잘못눌러서 15만원 날렸다

by 리먼 2024. 4. 19.

이제 날도 좋아서 다시 운동을 해봐야지 하다가
전에 잠시 깨작 하던 데일이 운동 어플에 들어갔다.

무슨 코칭 같은거 하는걸 해준다는거 같던데
입력하다가 처음에 무료라고해서 페이팔 오케이 했더니 바로 결제.

이유는 모르겠지만 2번 되었다.
그리고 페이팔 가서 보니 정기구독도 되어있어서 그것도 해지했다. 환불방법은 없다.

나는 무료기간 한달인가 끝나고 결제될지 알았지. 넷플릭스나 유튜브나 그렇자나. 이걸 왜 무료라고 하는지 거의 사기 수준.



그리고 끝이 아니다 ㅋㅋㅋ
이 기회로 날 저렇게 유인한 운동앱은 지워버리고 뻣뻣한 몸을 늘이고자 다운독 이라는 유명한 어플을 깔았다.

회원가입하고나면 27일 무료라고 구글결제를 하라고 나온다. 그래도 꾸준히 할 생각이 있으니 일단 클릭했다.

그런데 이번에도 바로 결제 & 구독.
아니 좋아 근데 핸드폰으로 요가동작 보려니 답답. 티비로 보면서 따라해야겠어서.. 유튜브를 틀고 하는게 맞아보이드라. 그래서 취소하고 싶어서 가니.. 역시 없지 ㅋㅋㅋ

27일 무료체험은 가입하고 결제하기 밑에 아주 작게 있는거였어.



사실 영어라서 내가 좀 더 직관적인 이해를 못한거 같았다.. ㅋㅋㅋ 핸드폰 설정을 영어로 해놨더니.. ㅋㅋㅋ

아 나의 바보비용이라 할말은 없지만서도
사기도 당한것 같은 이 기분. 글이라도 써서 남겨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