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36

이름없는 새 잃어버린 사랑을 찾아헤매는 여자, 그런 그녀를 사랑하는 남자 #이름없는새 백화점에 대여점에 괜한 시비를 걸며 너희도 불쌍하다며 자위하는 토와코 #아오이유우 그런 그녀는 한 20살은 많은 듯한 가진것 없고 볼품없고 남자답지도 못한 진지 #아베사다오 의 집에 얹혀 산다. 진지는 토와코가 연인으로서 자신을 바라봐주길 바라지만, 토와코는 진지를 동거인이라고 말한다. 진지의 집에서 그의 용돈을 받으며 그를 모욕하며 토와코는 진지의 사랑과 그늘에 기댄체로 항상 다른 남자를 쫓는다. 하지만 진지는 그런 토와코의 모습을 못본척한다. 마치 아무것도 못보고 못들었다는 듯이. 토와코는 그런 진지를 향해 더욱 심한 모욕과 함께 그의 앞에서 자신이 기댈 다른 남자의 품을 찾는다. 마치 진지의 옆은 자신이 있어야 할 곳이 아닌 .. 2019. 3. 28.
YES24 중고거래 품절처리 거지같네 구하고 싶은 dvd가 있어 검색하다 yes24에서 찾았다. 판매자가 직접 파는 중고거래 마켓에서. 하나만 주문하기 택배비가 아까워서 4개를 주문했다. 제품비 8,100원 + 택배비 2,500원 = 총 10,600원을 3/2 토요일에 결제했다. 그리고 월요일에 주문상품 중 하나가 품절이라는 알림톡이 왔다. 그래서 취소처리 하라는데 링크 페이지에 들어가도 어찌하는지 모르겠어서 고객센터에 문의했다. 그리고는 다음날 화요일에 답변이 왔다. 품절된 하나만 취소할 것이 아니고 전체 취소할 것이라면 판매자에게 문의하라는 것이다. 그래서 판매자에게 문의했다. 그러니 이미 발송을 했다는 것이다. 모지? 난 품절된 그 상품때문에 다른것들도 같이 주문한건데, 그것만 빼고 발송처리 했다니.. 누구 맘대로.. 그래서 다시 고객.. 2019. 3. 15.
더 페이버릿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여자들의 선택 #더_페이버릿 소녀와 같은 감수성, 외롭고 고독하여 기댈곳과 친구가 필요한 영국의 여왕 앤(#올리비아콜맨) 자신이 원하는대로 나라를 운영하기 위해 앤의 기댈곳이 되어주는 여왕의 오랜친구 사라(#레이첼와이즈) 가문과 함께 몰락한 자신이 살아남기 위해, 다시 올라가기 위해 앤이 필요한 에비게일(#엠마스톤) #요르고스란티모스 감독의 전작들만큼 기괴한 상상력과 깊은 메시지는 없었지만, 섬세한 심리묘사와 긴장감과 몰입감이 넘치는 연출은 여전했다. 게다가 와이드앵글로 보여주는 왕실의 화려함의 초록의 숲은 눈으로 즐기는 재미도 함께 선사해준다. 또한 위트있는 대사와 캐릭터들은 전작들에 비해 가벼운 마음으로 볼 수 있는 요르고스란티모스 식의 잘만든 오락영화라고 생각한다. 나는 이 영.. 2019. 3. 9.
Scene#21.내 어머니의 모든 것 영화와 이야기가 있는여유로운 작은 영화관 Scene #21. 내 어머니의 모든 것 스물한번째 영화는#페드로알모도바르 감독의 내 어머니의 모든 것(Todo Sobre Mi Madre,1999)입니다. 세상의 모든 어머니에게 전하는 감사세상의 모든 여자들에게 보내는 찬사 아들 에스테반과 함께 마드리드에 살고있는 싱글맘 마누엘라 아들의 17살 생일을 기념하여아들이 좋아하는 배우가 나오는연극 를 보러간다. 아들의 17살 생일에 불의의 사고로아들을 잃은 마누엘라 마누엘라는 아들이 찾고 싶어하던아버지를 찾으러 17년 전에 떠났던바르셀로나로 향한다. 아들의 사진을 품고서 사실 마누엘라는 17년 전에아들 에스테반의 아버지를 떠났다. 남자에서 여자가,에스테반에서 롤라가 된그녀를 받아들이고자 하였지만 임신 사실을 숨긴 채.. 2019. 3. 8.